[DUBAiN] 19회 호텔리어, 이나리 편

[DUBAiN] 19회 호텔리어, 이나리 편

DUBAiN(두바인)은 ‘UAE에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라는 컨셉으로, 두바이 현지에서 매주 새로운 게스트와 함께 중동의 이야기를 인터뷰 형식으로 전하는, 중동 최초의 한인 교민 대상 방송입니다. 팟캐스트 방송채널 팟빵 (www.podbbang.com) 과 iTunes 팟캐스트 채널을 통해서도 들어 보실 수 있습니다.

아부다비 홀리데이인 호텔에서 근무하고 계시는 이나리씨와 함께 했습니다.

아주 더웠던 2017년 여름의 정 가운데에서, 두바인팀이 아부다비로 직접 가서 인터뷰를 진행하였습니다.
과연 이나리씨는 어떻게 해서 아부다비 홀리데이인에서 일하게 되었을까요?

“미국에 있을때…아르바이트를 했는데, 그게 되게 예쁜 케이크집이었어요…그때 한 3개월 했는데, 사람을 상대하고, 그런 서비스를 파는 직업이 저한테 정말 맞다는걸 제가 느꼈어요…”
“아부다비 두바이를 여행 오게 되었는데, 호텔이 굉장히 많은거에요…호텔로 커리어를 시작해도 되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호텔에서 일하게 되면서 겪었던 에피소드, 좋았던 점 힘들었던 점 등 실제로 호텔리어가 아니면 들을 수 없는 이야기가 가득합니다.

“열정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해요, 열정은 왜냐면 가면 식더라고요…그 끈기가 정말 중요한거 같아요”

그동안 다루지 못했던 아부다비의 삶도 살짝 엿볼 수 있는 기회이니, 청취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1부 : http://www.podbbang.com/ch/13595?e=22456780
2부 : http://www.podbbang.com/ch/13595?e=22360312

다음회는, 또다른 호텔리어 특집, 조경민 편 입니다.
스위스를 거쳐 아부다비 그리고 두바이로 오기까지,
비슷한 듯 다른, 또 다른 호텔리어의 이야기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립니다.

답글 남기기

*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